강아지 키우기 - 집에 데려오기

0 투표

집에 데려오기 

아이들에게 강아지 소개해주기

아이들은 종종 강아지를 조심해서 다뤄야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른이 항상 감독해 주어야 합니다. 강아지가 집에 오면 어린이들이 앉아서 강아지를 맞이하게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 반려견에게 강아지 소개해주기

  • 여러분의 가정에 이미 오랫동안 살고 있는 반려견이 있는 경우, 자신의 영역을 
    새로운 강아지가 공유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낄 가능성이 있습니다.
  • 반려견들을 중립 지역, 즉 집이 아닌 다른 곳이어서 기존 반려견이 보호받고 있다는 느낌을 갖지 않는 곳 서로를 소개해 주십시오. 두 마리 모두를 줄에 묶어 주인이 통제할 수 있는 상태에서 서로 냄새를 맡고 살펴볼 수 있게 해 주십시오.
  • 기존에 살고 있던 반려견이나 고양이가 새 식구에게 여러분이 바라는 대로 행동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소리치고 혼내지 마십시오. 익숙해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주십시오.
  • 동물들은 자신만의 규칙을 갖고 있기 때문에, 기존 애완동물은 새로 온 강아지에게 규칙을 알려주려 할 것입니다. 모두가 방해 받지 않는 자신만의 공간을 가져야 합니다.
    특히 고양이의 경우 개들이 닿지 못하는 조용한 곳, 즉 높은 곳에서 쉴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합니다.

감독 하의 탐험

강아지가 새 집을 둘러볼 때에는 언제나 여러분의 감독 하에 하도록 해야 합니다.
첫 날에는 여러분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에 들어가지 못하게 합니다.
잘못된 행동을 막는 것은 종종 올바른 행동을 권장하는 것과 같은 의미를 가집니다.

* 물과 먹이를 담을 때는 스테인리스 스틸 그릇을 사용합니다.

* 강아지에게 연락처가 표시된 적절한 태그를 달아줍니다.

당신의 답변

보여지는 당신의 이름 (옵션):
개인정보 보호: 이메일 주소는 이 알림을 발송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안티-스팸 확인:
앞으로 이 검증을 피하려면,로그인 혹은 가입 하시기바랍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