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post put delete 차이

0 투표
홈페이지 개발시 GET, POST, PUT, DELETE method 용도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1 답변

0 투표

1) GET : - 클라이언트가 웹 서버에서 자원을 요청할 때 사용됩니다.

2) HEAD : 클라이언트가 자원에 대한 정보를 요청하고 자원 자체를 요청하지 않을 때 사용됩니다.

3) POST : 클라이언트가 정보 또는 데이터를 서버로 전송할 때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양식 작성 (예 : 많은 양의 복잡한 데이터를 웹 서버로 보냄).

4) PUT : - 클라이언트가 대체 문서를 보내거나 요청 URL하에 웹 서버에 새 문서를 업로드 할 때 사용됩니다.

5) DELETE : - 클라이언트가 요청 URL로 식별되는 웹 서버에서 문서를 삭제하려고 할 때 사용됩니다.

6) 추적 : - 클라이언트가 사용 가능한 프록시 또는 중간 서버에게 자신을 알리는 요청을 변경하도록 요청할 때 사용됩니다.

7) 옵션 - 클라이언트가 웹 서버에서 문서를 검색하거나 처리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을 결정하려고 할 때 사용됩니다.

8) CONNECT - 클라이언트가 원격 호스트에 투명한 연결을 설정하려고 할 때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HTTP 프록시를 통해 SSL 암호화 통신 (HTTPS)을 용이하게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