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관광(Green Tourism)이란?

0 투표
농촌관광(Green Tourism)이란?

2 답변

0 투표

농촌관광(Green Tourism)이란 농가민박, 임대농장, 농촌체험시설 등을 활용하여 농촌지역에 머무르면서 농산어촌의 자연과 문화, 전통 등을 즐기는 모든 여가형태를 말하며, 해외에서는 일찍부터 농촌자원을 중요한 관광상품으로 인식하여 관광산업에 적극 도입

0 투표

광주광역시 농촌체험관광 : https://greentour.gwangju.go.kr/

빛고을 광주는 장엄한 무등산과 영산강을 따라 넓은 평야가 펼쳐져있는 인심 좋고 살기 좋은 고장입니다. 알맞은 강우와 비옥한 토질, 풍부한 일조량을 가진 천혜의 땅으로 도시근교농업이 잘발달되어 우리 농산물이 수도권은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품질의 우수성을 널리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근 주 5일 근무제와 토요일 휴업일 확대 실시로 가족중심의 체험관광 선호추세에 따라 어린이들에게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농업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우리시에서는 농촌 체험 그린투어를 실시 하고 있습니다.

농촌의 아름답고 깨끗한 자연환경, 전통문화, 훈훈한 시골인심, 농사체험과 수확의 기쁨등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도시민에게는 여가를 활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침체된 농촌에는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기회로 활용코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광주광역시 농촌체험관광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