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g20 정상 회담 어디에서 열리나요?

0 투표
2019년 g20 정상 회담 어디에서 열리나요?

1 답변

0 투표

G20 정상회의란 회원국과 초대국 정상 및 국제기관 등 37개 국가와 기관이 참가하여 경제 분야를 주요 의제로 매년 개최되는 국제회의입니다. 2019년은 일본이 의장국을 맡아 오사카에서 개최됩니다.

G20 정상회의 개최에 따라 간사이 3개 공항(간사이 국제공항, 오사카 국제공항, 고베 공항)도 일본 간사이의 현관으로 이용됩니다. 개최로 인해 공항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도 각종 교통 규제 등에 관한 협조를 당부드리오니 아무쪼록 이해와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2019년 G20 정상회의 개최 개요

개최일:

2019년 6월 28일(금요일), 29일(토요일) 이틀간.

장소(예정):

오사카 국제 견본시 회장(인텍스 오사카)

■ G20 오사카 정상회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확인해 주십시오.
https://www.2019-g20-osaka.jp/english.html(G20 오사카 정상회의 간사이 추진 협력 협의회)

교통 규제 등에 관하여

오사카부 경찰이 드리는 당부 말씀입니다

G20 오사카 정상회의 개최에 따라 2019년 6월 27일(목)부터 6월 30일(일)까지 공항 연락교를 포함하는 고속도로와 공항 섬 내에서 대규모/장시간 교통 규제를 시행할 예정입니다. 규제의 영향을 잘 받지 않는 철도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간사이 국제공항에서는 공항 보안 대책 강화에 따라 같은 기간에 여객 터미널 입구에서 경찰관이 항공기 이용을 파악할 수 있는 항공 티켓, E 티켓, 항공 예약권 등을 확인하오니 사전에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공기 티켓 등을 소지하지 않은 분은 죄송하지만 수하물 등을 확인하오니 아무쪼록 이해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G20 오사카 정상회의 개최 기간 및 그 전후에 간사이 국제공항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은 자가용 이용을 삼가시고, 충분한 시간 여유를 두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통 규제 등의 정보는 여기를 확인해 주십시오.
https://www.police.pref.osaka.lg.jp/topics/G20/index.html(오사카부 경찰/일본어 한정)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