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으로 압축한 egg 압축파일을 푸는 방법

https://www.altools.co.kr/download/alzip.aspx

위 웹사이트에 방문후 하단으로 스크롤해보면 EGG 포맷 해제 모듈 관련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해제모듈 (32bit / 64bit)" UnEGG.zip 

1 답변

0 투표

Egg 파일은 한국에서 자주 사용되는 압축 형식 중 하나입니다. Egg 파일을 압축 해제하기 위해서는 "알집"이라는 압축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집"은 한국에서 많이 사용되며 Egg 파일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는 알집을 이용하여 Egg 파일을 압축 해제하는 방법입니다:

  1. 먼저, "알집"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알집은 공식 웹사이트 또는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Egg 파일을 알집으로 연결합니다. 이를 위해 Egg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알집으로 열기" 또는 "Open with 알집"을 선택합니다.

  3. 알집이 실행되면 Egg 파일의 내용이 표시됩니다. 압축을 해제하고자 하는 파일 또는 폴더를 선택합니다.

  4. 압축 해제를 위해 알집 화면 상단의 "압축 해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압축 해제할 위치를 지정하고 확인을 클릭하면 선택한 파일이 압축 해제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알집을 사용하여 Egg 파일을 압축 해제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알집을 사용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다면, 공식 웹사이트 또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