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정보 api

0 투표
한국예탁결제원 기업정보서비스

https://www.data.go.kr/data/15001153/openapi.do

1 답변

0 투표

기업정보 API는 기업에 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사용되는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를 말합니다. 기업정보 API는 외부 애플리케이션이나 웹사이트에서 기업 정보를 쉽게 가져오고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기업정보 API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1. 기업 기본 정보: 기업의 이름, 사업자 등록번호, 주소, 연락처 등의 기본 정보를 제공합니다.
  2. 재무 정보: 기업의 재무 상태, 수익, 손익, 자산, 부채 등의 재무 정보를 제공합니다.
  3. 산업 분류 정보: 기업이 속한 산업 분류 코드, 업종, 세부 분류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4. 주주 정보: 기업의 대주주, 지분 구성 등 주주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5. 경영진 정보: 기업의 경영진, 감독위원, 임원 등 관련 인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기업정보 API는 일반적으로 제공하는 기업 데이터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될 수 있으며, 정확한 정보와 사용 방법은 API를 제공하는 업체나 서비스의 문서를 참고해야 합니다. API를 사용하려면 해당 업체에서 발급하는 API 키나 인증 방식 등을 사용하여 데이터에 접근해야 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