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t’s Encrypt SSL 인증서 발급 방법

0 투표
Let’s Encrypt SSL 인증서 발급 방법

1 답변

0 투표

Let's Encrypt는 무료 SSL 인증서를 발급해주는 인증기관입니다. 아래는 Let's Encrypt SSL 인증서를 발급하는 기본적인 방법을 안내합니다. 이때, 발급 방법은 웹 서버의 종류와 설정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구체적인 상황에 맞는 가이드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1. 도메인 구매 및 서버 준비: Let's Encrypt SSL 인증서를 발급하기 위해서는 도메인을 구매하고 웹 서버를 준비해야 합니다. 웹 서버는 Apache, Nginx, IIS 등 다양한 종류가 있을 수 있으며, 해당 웹 서버에 맞는 설정이 필요합니다.

  2. Certbot 설치: Let's Encrypt SSL 인증서를 발급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Certbot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Certbot은 Let's Encrypt를 지원하는 오픈소스 도구입니다.

  3. Certbot 실행: Certbot을 설치한 후, 웹 서버의 종류에 따라 적절한 명령어를 사용하여 SSL 인증서를 발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pache 웹 서버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명령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ertbot --apache -d your_domain.com

Nginx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certbot --nginx -d your_domain.com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