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가 폐교 되서 생기부가 필요한데 원본 대조필?? 이 필요 하다고 하네요???어떻게 해야하죠ㅠㅠ도와주세요

1 답변

0 투표

생기부가 필요한 경우, 원본 대조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원본 대조필은 생기부 내용과 실제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문서로, 보통 해당 기관이나 담당자가 발급해야 합니다.

학교가 폐교되어서 생기부가 필요하다면,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1. 관련 기관 문의: 폐교된 학교의 관련 부서나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생기부 발급에 필요한 절차와 요구 사항을 확인하세요. 필요한 서류와 발급 방법 등에 대해 상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인터넷 검색: 해당 학교의 폐교 관련 정보나 연락처를 검색하여 연락할 수 있는 담당자를 찾아보세요. 학교 이름과 폐교 여부를 포함하여 검색하면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3. 지역 교육청 문의: 학교의 폐교와 관련하여 지역 교육청에 문의하여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교육청은 해당 지역의 학교와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4. 관련 서류 제출: 발급을 요청할 때, 담당자가 요구하는 관련 서류를 모두 준비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보통 개인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폐교된 학교의 졸업 증명서 또는 졸업 증명서 등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5. 문의하기: 발급 절차에 대해 확실하지 않은 부분이 있다면, 학교나 관련 기관에 직접 문의하여 도움을 요청하세요. 어떤 서류가 필요하고 어떤 절차를 따라야 하는지에 대해 정확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절차를 따라 진행하시면 생기부 발급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각 국가나 지역의 절차와 요구 사항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정보를 얻기 위해 해당 기관과 담당자에게 문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