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goDB 오류

0 투표

우분투 서버에 nodejs 18 사용하고 있는데, 오류가 발생합니다.

몽고DB 오류 해결 부탁합니다.

throw new error_1.MongoParseError(`${optionWord} ${Array.from(unsupportedOptions).join(', ')} ${isOrAre} not supported`);
              ^

MongoParseError: options poolsize, auto_reconnect are not supported

1 답변

0 투표

해당 오류는 MongoDB의 옵션 중 'poolsize'와 'auto_reconnect'를 사용하는데, 이러한 옵션들이 지원되지 않는다는 에러입니다. MongoDB 드라이버 버전 변경으로 인해 이러한 옵션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 중인 MongoDB 드라이버 버전에 따라 지원되는 옵션들이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 중인 MongoDB 드라이버의 버전을 확인하고 해당 버전에서 지원되는 옵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해결 방법으로는 다음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사용하지 않는 옵션 제거: poolsizeauto_reconnect 옵션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고 해당 옵션 사용 코드를 제거합니다. 이 옵션들은 기본적으로 MongoDB 드라이버에서 자동으로 관리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별도로 설정할 필요가 없을 수 있습니다.

  2. MongoDB 드라이버 업그레이드: 현재 사용 중인 MongoDB 드라이버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옵션들의 지원 상태를 확인합니다. MongoDB 드라이버 버전이 변경되면 일부 옵션들이 더 이상 사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새로운 옵션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드라이버를 업그레이드하는 경우, 기존 코드에서 변경된 옵션들을 확인하고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MongoDB 공식 문서나 릴리스 노트에서 변경된 옵션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은 주의해서 진행해야 하며, 데이터베이스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MongoDB 드라이버를 업그레이드하기 전에 백업을 수행하거나 테스트 환경에서 먼저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