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 studio 자동 코드 정렬 단축키

0 투표
visual studio 자동 코드 정렬 단축키 알려주세요.

1 답변

0 투표
Visual Studio에서 코드를 자동으로 정렬하는 기능은 매우 유용합니다. 다음은 Visual Studio에서 자동 코드 정렬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키 조합입니다:

1. **전체 문서 정렬**:
   - Windows에서: `Ctrl + K, Ctrl + D`
   - Mac에서: `⌘ + K, ⌘ + D`

   이 키 조합은 열려 있는 문서 전체의 코드를 자동으로 정렬합니다.

2. **선택된 코드 블록 정렬**:
   - Windows에서: `Ctrl + K, Ctrl + F`
   - Mac에서: `⌘ + K, ⌘ + F`

   이 키 조합은 선택한 코드 블록만을 정렬합니다.

3. **탭 정렬**:
   - 탭 간에 이동하려면 `Ctrl + Tab` (Windows) 또는 `⌘ + Tab` (Mac)을 사용합니다.
   - 탭 순서를 변경하려면 드래그 앤 드롭을 사용하거나, 특정 탭을 오른쪽 클릭하여 "Move Tab To New Window" 또는 "Float"를 선택합니다.

4. **솔루션 탐색기에서 프로젝트 및 파일 정렬**:
   - 솔루션 탐색기에서 프로젝트 및 파일을 수동으로 드래그 앤 드롭하여 정렬할 수 있습니다.
   - 자동 정렬 기능은 기본적으로 제공되지 않지만, Visual Studio Marketplace에서 제공하는 확장 프로그램을 통해 이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
- Visual Studio의 버전이나 설정에 따라 단축키가 다를 수 있습니다.
- 코드 정렬 기능은 현재 사용 중인 언어 및 코드 스타일 설정에 따라 다르게 작동할 수 있습니다.
- Visual Studio Code와 Visual Studio는 서로 다른 제품이며, 단축키가 다를 수 있습니다. 위의 단축키는 Visual Studio에 적용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