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UD 란?

0 투표
CRUD 무엇인가요?

1 답변

0 투표

CRUD는 컴퓨터 프로그래밍에서 데이터 처리와 관련된 네 가지 기본적인 작업을 나타내는 약어입니다. CRUD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의미합니다.

  1. Create (생성): 새로운 데이터를 생성하고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는 작업입니다. 예를 들어, 새 사용자 계정을 생성하거나 새로운 기록을 데이터베이스에 추가하는 것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2. Read (읽기): 기존 데이터를 조회하거나 검색하는 작업입니다. 이 작업은 데이터베이스에서 특정 데이터를 찾고 그 내용을 읽는 것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 목록을 표시하거나 특정 사용자의 상세 정보를 조회하는 것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3. Update (업데이트): 이미 저장된 데이터를 수정하는 작업입니다. 이는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된 기존 정보를 변경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의 프로필 정보를 업데이트하거나 기록의 특정 세부 사항을 수정하는 것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4. Delete (삭제): 저장된 데이터를 삭제하는 작업입니다. 이 작업은 데이터베이스에서 특정 데이터를 완전히 제거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 계정을 삭제하거나 레코드를 데이터베이스에서 제거하는 것이 여기에 해당합니다.

CRUD 작업은 대부분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에서 데이터를 관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웹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데스크톱 소프트웨어 등에서 널리 사용되며,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데이터베이스 관리, API 설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개념으로 여겨집니다. 데이터의 생성, 조회, 업데이트, 삭제는 데이터 관리의 기본적인 요소이며, 이러한 작업을 통해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