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을 쓰니 신세계 인 것 같아요.

왜 이제 맥을 알게 되었는지 후회 ㅎㅎ

맥을 쓰긴 하지만 윈도우가 필요할 때가 있어요.

Boot Camp 듀얼 OS 설치하거나 Parallels, VMWare fusion 가상화 쓸려다가 무거워서

Windows 사용 빈도가 거의 없긴 한데, 맥쓰니 가끔 필요...

좋은 방법 없을까요?

1 답변

0 투표

맥 사용자는 페러럴즈 많이 사용하죠.

저도 페러럴즈 7, 8, 9 구입해서 사용해봤는데 최근에 9에서 오류가 자꾸 발생해서 Fusion 으로 바꿨습니다.

윈도우를 꼭 써야 할 때가 가끔 있어서 100% OS 를 바꾸기는 아직까진 힘들지요.

인터넷 생태계가 문제 ㅎㅎ

하지만 조만간 OS 상관없이 모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날이 올 것입니다. ㅎㅎ

 

최근엔, 클라우드PC, CLOUD PC 대중화가 될 것 같습니다.

하드웨어를 가지지 않고 인터넷만 연결된다면 언제 어디서든 자신의 윈도우를 쓸 수 있는 시대가 온거죠.

집이나 사무실에 컴퓨터를 항상 켜놓고 원격데스크톱으로 접속해서 쓰는 시대로 이젠 바뀌나 봐요.

IDC 에 대형 서버에 자원을 빌려 사용하는 시대로 바꿔가는 거죠.

LG CNS 클라우드PC : https://cloudpc.lgcns.com/

맥쓰사 CloudPC : http://macclub.kr/cloudpc/

같은 회사 서비스 같습니다.

이용료는 있지만 체험해 볼만 합니다.

그외에도 클라우드PC 서비스 많이 있어요.

 

 

 

 

"CLOUD PC란?
 
Mac,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로 당신이 언제, 어디에 있든 당신만의 Windows PC를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PC 서비스입니다. 사무실에서 작업하다가 외출할 일이 있을 때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스마트폰으로 Windows를 시동하여 업무를 계속 하십시오. CloudPC는 시스템 성능에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저사양 맥을 사용할 때도 패러렐즈나 VW웨어와 달리 속도 저하가 일어나지 않습니다. 디바이스에 Windows를 설치해서 쓰는 게 아니기 때문입니다. 모든 자료는 LG CNS 데이터 센터에 저장되므로 해킹이나 기기분실로부터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