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버전으로 다운받았는데요~ 아래의 창이 뜨면서 실행 파일이 열리지 않아요.
Command Line Usage hpqtbx01 printerfriendlyname 기존에 scx-4623fk 사용하고 있구요
컬러프린터가 필요해서 추가로 설치하려는데 안돼요. 드라이버 설치 방법 좀 알려주세요.

1 답변

(12.9k 포인트)
0 투표
윈도우 7 운영체제에서는 수동 설치 방법을 통해 드라이버를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1.SCX-1530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받으신다음에요~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압축 풀기를 눌러서 원하시는 폴더에 압축을 풀어 줍니다
2. 바탕화면에 컴퓨터 아이콘이나 시작버튼을 눌러서 보이는 컴퓨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메뉴 중에 관리를 클릭 합니다.
3. [컴퓨터 관리] - [장치관리자] 클릭하면 기타장치에 있는 첫번째 SCX-1530 시리즈항목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을 눌러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p)를 클릭 합니다.
4.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기(R)를 클릭합니다.
5. 오른쪽에 보이는 [찾아보기]를 클릭 하여 압축 풀었던 폴더 위치를 찾아서 [SCX-1530_Win7_Print]을 선택하고 확인 을 누른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6. 설치 진행중 ""이 드라이버 소프트웨어의 게시자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창이 뜬다면 [이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설치합니다]를 클릭 합니다.
7. 업데이트 완료 창이 뜨면 [닫기]를 클릭 합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