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 제거

소프트웨어
0 투표
컴 왕초보로 고수들께 질문 드립니다.

윈도우 7 pro를 석달전 인터넷 어디에선가 (!) 다운받아 설치하고 정식 제품key 구해 인스톨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어제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보내온 경고문을 받았네요. 제가 가짜 윈도우의 희생자래나 뭐래나 하면서 정품인증을 받으라네요. 시키는대로 온라인 상으로 문제를 해결하려는데 해결 툴을 다운받는 동안 계속 에러가 발생하면서 멈춰섰어요.

결국 혼자서 제품키 다시 확인시키려 했지만 계속 동일한 경고메세지만 받고 있다가, 짜증나서 -잘한 건지 어쩐 건지 모르겠지만 -  아예 윈도우와 서비스팩을 iso파일로 다운받아 새로 설치도 해보았는데 똑같은 상태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독하게 맘먹고 WAT remover - version 2.2.8.0-를 다운받아 아예 윈도우 활성화 기능을 제거해버렸는데요. 여전히 문제가 해결되지 않습니다.

계속해서 동일한 경고문을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받아야 하고, 바탕화면은 까만색으로 변했어요, 컴 속도도 느려진 것 같구요, 이러다가 갑자기 컴이 완전히 멈춰설까봐 조마조마하게 이틀 보내다가 여러분의 고견 듣고자 급하게 글을 올립니다.

사족으로, 제가 한국에서 컴을 다뤄본 적이 없어서 사실 컴에 관한 용어가 독일식 표현인데, 양해하시고 쫌 이상하게 들리더라도 너그러히 이해해 주십시오.

저 어쩌면 좋을까요??? 도와주세요.

1 답변

0 투표
바탕화면 검정색으로 변하고, 계속 정품 인증 하라고 나와도, 무시하셔도 됩니다.

저도 몇년째 검정 바탕화면 상태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ㅋ 오른쪽 하단에 정품인증하라고 메시지가 항상 뜨죠.

그래도 그게 싫으면,

인터넷에서 인증탈옥 어플 최신버전 받아서 탈옥하세요. 이름이 AI 인것 같은데,(트로이목마 악성코드 감염에 주의!)

아니면 정품인증체크하는 모듈 업데이트 되었을꺼애요. 프로그램 추가/삭제 에서 그부분을 찾아서 삭제해버려도 됩니다.

그냥 검정 바탕화면을 사용하셔도 문제없습니다.

사실, 저도 정품사용하고 싶어서 Windows 8.0 디지털판 2copy 사놓고 잘쓰다가 다시 설치했더니 정품인증이 안되고 있어요.

정품인증하라는 메시지 자꾸떠서 인증하려고 하는데, 전화통화에 어마어마마마마한 인증키를 전화상으로 불러주고 그걸 입력하라고 하더라구요. 10~20자리 정도 됩니다. 메모로 적어서 입력했더니, 인증키가 틀리다고 인증이 되지 않아요.ㅎㅎ 짜증나서 그냥 비인증상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아니지만 구지 정품인증하지 않아도 된다는 걸 알려드리고 싶어서 ...

수정됨
설마하고 질문 드렸는데, 이렇게 답변 올려주시니 일단 너무너무 반갑고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 상태에서 Windows업데이트가 안된다는 겁니다. 분명 이 인증과 관련이 있는 것 같거든요. 만약 보안에 관한 업데이트가 안되면 그냥 지나칠 수없는 거니까요. 어찌되었든 답변 감사드립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