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타겟팅이란 무엇인가요?

컴퓨터,인터넷
0 투표
.com 이나 .net 같은 국가 도메인이 아닌 경우 국제 타겟팅을 하면 검색 노출에 효율적이라고 하는데 국제 타겟팅이 무엇이며 어떤 조취를 해야 하는 건가요?

1 답변

0 투표

안녕하세요 국제 타겟팅이란 우선 특정언어를 사용하는 특정 국아의 사용자를 위해서 제작된 웹사이트를 한 개 이상 관리하는 경우에 적절한 언어와 국가 버전으로 된 검색결과를 표시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1. 페이지 수준 마크업  
<link rel="alternate" hreflang="x" href="alternateURL"> 태그를 페이지의 <head> 섹션에 사용하여 각 페이지의 대체 언어 버전을 나타냅니다. 각 페이지는 사용 언어의 모든 다른 유사 언어로 연결되는 hreflang 태그와 사용 언어를 다시 참조하는 태그를 제공해야 합니다. 더욱 세분화된 타겟팅을 위해 hreflang 속성을 사용하여 언어 및 국가 조합(예: en-ie, en-ca, en-us)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가이드라인 섹션에서 hreflang 태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2. Sitemap
사이트맵을 사용하여 페이지에 사용할 언어와 지역별 유사 언어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가이드라인 섹션에서 Sitemap을 사용하여 대체 언어 페이지 표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3. HTTP 헤더
PDF와 같이 HTML이 아닌 파일을 게시하는 경우 HTTP 헤더를 사용하여 URL의 다른 언어 버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support.google.com/webmasters/answer/6059209?hl=ko 를 참조하세요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