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피부관리법

패션,스타일,미용
(13.2k 포인트)
0 투표
원래 제가 피부가 좋았었는데
몆년전에 화장품을 잘못바른 뒤로 엄청 안좋아졌어요.
막 그 화장품 바르면 따갑고 그랬는데
거기서 그게 좋아지고 있는거라고 해서 걍 좋겠지 했는데
완전 뒤집어져서.ㅋㅋ
이제 좀 괜찮아 진거 같은데.  갑자기 또 안좋아졌네요.
살면서 몆개 생기지도 않은 여드름까지 나네요.
1.성인 여드름 이거 짜도 되나요? 아님 저절로 사라질때까지 계속 가만 나둬야하나요?
짐 하나 짯는데 흉지면 어카져; 흉지면 시간지나면 없어지나요?; 여드름이 고딩때 이후로 수년만에 첨나서 두렵네여
 
2.평소 피부관리를 어케하면 될까요?  아침에 세안하는건 그렇다치고.. 일단 담배피구요.
해야할것들 몆가지와 하면 안되는거 몆가지 좀 알려주세요.
 
3. 그밖에 팁도 좀 알려주세요

1 답변

(14.5k 포인트)
0 투표

제가 20대 중반대에 성인여드름으로 효과본 방법입니다. 

녹차팩.. 
싸구려 로션을 삽니다. 존슨즈베이비로션이라든지 유니레버라든지 암튼 싸고 양 많은 거면 뭐든 ok 
그리고 가루녹차를 삽니다. 
둘을 섞어줍니다. 가루녹차를 타면 탈수록 로션이 걸쭉해지죠? 냉장고에 넣어놓고 일주일에 두번정도 마사지 해줍니다. 
간단히 물세수를 한뒤, 얼굴에 얹어줍니다. 약 1분정도 가볍게 스치듯이 원을 그리며 얼굴을 마사지 해줍니다. 
가루녹차의 알갱이가 있기 때문에 손에 좀 힘을 주고 문질러 줄 경우 얼굴에 상처가 나서 되레 안 좋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손에 힘을 최대한 빼고 스치듯이 스치듯이 마사지해주세요. 
1분정도 마사지를 해준 뒤, 한 5분~10분 정도를 얼굴에 도포한 채로 있다가 물로 씻어냅니다. 이 때도 부드럽게 씻어주세요. 가루녹차 알갱이는 여전히 있으니 완전히 다 씻겨지기 전까지는 살짝살짝 씻어내주세요. 

살짝 해야된다고 강조를 많이 해서 '이거 해도 괜찮은 건가?'라고 생각되실 수도 있는데, 사실 그렇게 조심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그냥 적어놓으면 막 하실까봐 적어놓은 거니까 너무 세게는 하면 안되는 구나 라는 생각만 가지시면 됩니다. 

자기 전에 세안, 머리감기는 꼭 챙겨서 하시는 게 좋습니다. 
귀찮아서, 피곤해서, 술먹고 그냥 잠들 때가 종종 있는데, 얼굴 위로 앉은 미세먼지 etc의 유해물질과 머리에 바른 왁스를 깨끗이 씻어내지 않고 잠이 들면, 바로 여드름을 번식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장품은.. 시드물이라는 곳이 천연화장품으로 순하고 좋다고 얘기가 많더라구요. 
저도 사용중인데, 가격도 저렴하구요. 한번 둘러보세요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