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을 컴퓨터로 받아서 단말로 전송할 수는 없나요?

1 답변

(880 포인트)
0 투표
T store 는 인터넷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어 PC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나, 마켓의 경우는 휴대폰으로 무선 접속 다운로드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T store 을 통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T store(www.tstore.co.kr)에 접속하셔서 로그인을 합니다.
2.우측 상단의 고객센터 > 공지사항 > T store PC매니저를 다운로드 합니다.
(T store 위치나, 버전등은 사이트 내에서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3.다운로드하는 단계에서 안드로이드를 체크하여 줍니다.
4.다운로드 완료 후 T store PC매니저를 실행하여 로그인 후 Micro USB로 휴대폰을 연결하여 주세요.
5.좌측메뉴에 구매내역에는 구매하신 어플리케이션이 보입니다. 체크 후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좌측 메뉴의 내 보관함으로 이동됩니다. 내 보관함을 클릭하여 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체크하신 후, 전송하기를 누르면 어플리케이션을 단말로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6.PC 매니저와 휴대폰이 연결이 안되거나, 오류 사항이 생길 경우는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갤럭시S 연결하기, PC 매니저 개선 안내 등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