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이상인가요 ? 떨어트리거나 한적은없는데~

1 답변

(13k 포인트)
0 투표
구글 지도는 단말 자체적으로 GPS 위성 접속하여 위치 정보를 받아 오기 때문에 지역에 따라서 GPS 측위 까지 시간이 약 1~2분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실내, 지하, 높은 건물 옆 등에서는 GPS 신호가 약하여 수신이 안될 수 있습니다. GPS 검색 시간을단축하려면 ''GPS 도우미 사용''을 설정하여 사용해보십시오.
GPS 도우미 사용''설정 시 현재 위성의 위치 정보를 가지고 있는 서버에 접속하여 데이터를 받아 위치를 검색하기 때문에 검색 시간단축할 수 있습니다.
단, 'GPS 도우미 사용' 설정 시 3G망을 통해 서버에서 데이터를 다운로드 하게 되므로 1회당 38KB 정도의 데이터 패킷이 사용되br /> 데이터 통신 요금이 과금되며 다운로드 받은 데이터는 3일 동안 사용되며, 3일이 지나면 다시 다운로드 받습니다.
단, 실내와 같은 위성 신호가 잡히지 않는 장소에서는 ''GPS 도우미 사용'' 이 설정되어 있어도 GPS 반송파 특성상 하늘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는 위성 신호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위치 측위가 불가능 합니다.
실내에서도 내 위치 검색을 ''무선 네트워크 사용''을 설정하세요.
무선네트워크를 사용하는 응용프로그램에서 CELL ID(기지국기반 확인방식)또는 무선랜으로 ''내 위치''를 확인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단, 무선랜의 경우 Wi-Fi 를 켠 상태에서 무선랜 수신 가능 지역에 한하며, 무선랜이 꺼져있는 상태에서 는 CELL ID(기지국기반 확인방식)방식으로 측위합니다.
(데이터 접속이 발생하여 3G망 사용 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음)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