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D 9000 모델에서 음성 인식 사용하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1 답변

(12.7k 포인트)
0 투표
TV의 특정 메뉴와 기능을 사용자의 목소리를 이용해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목소리를 정확하게 인식하려면 시스템 > 음성 인식 메뉴에 있는 언어에서 선택한 언어로 천천히 정확하게 발음해야 합니다.
음성 인식은 TV와 대화하듯 사용하는 대화형 음성 인식과 정해진 명령어로만 사용하는 명령형 음성 인식이 있습니다. 대화형 음성 인식 기능을 사용하려면 인터넷 연결. 스마트허브 설정, 약관 동의 및 시간 설정이 모두 완료되어 있어야 합니다. 설정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음성 인식을 실행하면 설정 안내 팝업이 표시됩니다. 해당 안내에 따라 설정을 완료하시면 대화형 음성 인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을 하지 않으면 명령형 음성 인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정해진 명령어""만 사용 가능합니다.
음성 인식을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을 잘 읽고 숙지한 다음, 음성 인식을 사용하세요.

1. 음성 인식(메뉴 > 시스템 > 음성 인식)에서 사용자 및 TV 음성에 대한 설정을 완료하세요.
2. 삼성스마트컨트롤의 음성인식 버튼을 누른 뒤, 마이크에 적당한 크기로 명령어를 말하세요.

※ 삼성스마트컨트롤의 마이크로부터 10~15cm 거리에서 적당한 크기로 명령어를 말하세요. 소리가 너무 크거나 작으면 명령어를 정확히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최적의 크기는 75 ~ 80dB 정도입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