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께서 휴대폰을 구매하셨으나 통화품질 불량 및 고가의요금 부담으로 개통철회 요청하였으나 거부 되었습니다.
기계불량이 아닌경우 개통철회가 안되며 통화품질 불량 증명서를 받아오면 해주겠다고 합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 미래창조과학부 CS센터입니다.
ICT에 관한 관심과 배려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미래창조과학부는 사업자와 이용자간 분쟁 발생시 민원인 입장에서 분쟁의 원만한 해결을 유도․권고하고 있으나 사적 계약관계에서 당사자간의 주장이 상반되거나 사실관계 확정이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약관, 계약서, 가입신청서, 전산기록 등 객관적인 증빙자료 등을 검토하여 합의 해결을 추진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통신사 사실 확인 결과>

당사 서비스로 인해 불편함 드린점에 대해 양해를 구합니다.
기기기변 철회 관련 문의 주시어 확인해 보니 2013.08.14  기기변경 철회 처리 되었음을 확인 하였습니다. 기기변경 철회하는 과정에서 대리점 직원으로 부터 불친절 안내 받으셨다고 하시어 대리점 관리 감독 강화 노력 하겠음을 양해 안내 하였습니다. 

선생님의 민원이 만족스럽게 해결되었길 기원합니다. 

미래창조과학부는 앞으로도 민원인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개선사항을 발굴하는 등 민원불편사항을 재점검하고 민원인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선생님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미래창조과학부 감사관 감사담당관 (☎ 02-724-9200)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