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 사이트 차단

사회,문화
0 투표
흔히 일간베스트와 같은 유해사이트로 추정되는 사이트의 전대통령의 자살과 관련하여 고인 모독 및 희화하는 말로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었던바 아동에게 주의를 주었으며, 관련 사이트를 학교 인터넷 서비스에 접속이 되는지 확인한바 일간베스트라는 사이트가 학교 인터넷을 통하여 접속됨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일간 베스트라는 사이트의 학교 인터넷에서의 차단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될까요?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평소 동두천양주 교육에 관심을 가져주신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귀하께서 질의하신 내용에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귀하께서 요청한 민원내용을 검토한 결과 본 민원에 대하여 보다 신중한 처리를 위해 전문기관의 의견을 받아 처리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되어,
유해사이트 심의 전문기관인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의 [불법․청소년유해정보신고 사이트(www.singo.or.kr)]에 심의를 요청하고, 그 심의 결과에 따라
해당 사이트의 차단 여부를 결정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 및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경영지원과(정보화팀 전화 031-860-4361)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 031-860-4361)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