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업계 시장규모

사회,문화
0 투표
아웃도어 업계에서 수입브랜드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장규모는 약2조, 각 브랜드별 매출은 각 보도자료를 통해 쉽게 접할 수 있지만 아웃도어 시장 규모 중 각 품목별 비중은 어딜가도 나와 있지 않더군요.

아웃도어
의류
등산화
배낭
기타용품
캠핑용품
-----------

등 전체 시장규모에서 각 품목이 차지하는 비율을 알고 싶습니다.

1 답변

0 투표

문의하신 “아웃도어 업계 시장규모”에 대한 각 품목별 비중 관련 원하시는 자료는 아니지만, 통계청 광업?제조업조사 자료를 안내합니다.

 

KOSIS 국가통계포털(http://kosis.kr)에서 

주제별통계>광공업·에너지>광공업>광업·제조업조사>품목편>9차개정>품목분류별사업체수,생산액,출하액 및 연말재고액(10명 이상)까지 들어가신 후

오른쪽 화면에서 품목별 분류를 3레벨로 지정한 다음

- 제조업>'가죽, 가방 및 신발제조업'에서 등산용 배낭가죽등산화

- 제조업>'섬유제품 제조업;의복 제외'에서 텐트 등을 설정하신 다음 '통계표보기'를 눌러 해당 자료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통계청 산업통계과(☏042-481-2139)로 문의 바랍니다.

 

한편 2010년 기준 자료는 통계청 경제총조사 결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국가통계포털(http://kosis.kr) > 주제별통계 > 경기.기업경영(사업체) > 경제총조사 > 특성편 > 광업 및 제조업 순으로 가신 다음, 원하시는 항목에 해당하는 조사표에서 선택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KOSIS국가통계포털(http://kosis.kr)에서 지도 이미지가 표시된 통계표 항목은 지도를 클릭하여 SGIS통계지리정보(http://sgis.kostat.go.kr)에서 지도와 함께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통계청 경제통계국 산업통계과 (☎ 042-481-2139)
    관련법령 :
통계법제27조(통계의 공표)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