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이탈주민 학력인정증명서 신청서류를 알고싶습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북한이탈주민 학력인정증명서 신청시 제출서류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먼저 필수로 제출해야할 서류는   1. 신청서 1부.(신청서양식은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홈페이지 공지사항 400번에 탑재되어있습니다.) 2. 학력확인서 1부(거주시 시청 발급) 3. 북한이탈주민등록확인서 1부(거주시 시청 발급) 4. 주민등록등본 1부. 입니다. 신청서엔 꼭 연락처와 자필 서명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외에 국가공인학력인정기관 학력증명서가 있으시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그외 기타사항 안내해드리겠습니다.. 1. 우편 또는 방문접수만 가능합니다.(방문접수는 평일 9시~18시)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287번지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민주시민교육과 북한이탈주민학력심의 담당자앞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학력인정증명서는 원본으로 한번만 발급되므로 분실하지 않도록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시에는 사본발급은 가능합니다.   3. 북한이탈주민 학력심의위원회는 매월 1회 개최하고 있으면 심의일 전전일까지 신청분에 한하여 심의하고 있습니다. 신청시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4. 기타 문의사항 있으시면 031-820-0655~6 번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교육국(북부청사) 민주시민교육과(북부청사) (☎ 031-820-0655)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