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부대 방송 소음 조치 바랍니다.

사회,문화
0 투표
사단 본부대와 담을 사이에 둔 수험생들이 생활하는 기숙학원에서 근무하는 1인입니다.
학생들의 일과때문에 부대 측과 시간이 조금씩 차이가 나서
학생들 기상(06:30) 시간 전(06:00)에 부대의 기상 나팔방송 소리와 이어서 들려오는 여러 군가 소리때문에
늦은 시간까지 공부하고 곤히 아침 잠을 자고 있는 아이들이 30분이라는 시간을 괴롭힘을 당합니다.
소리가 들리지 않게 해달라는 것도 아니고, 볼륨을 좀 조절 해달라는 것인데....
부대에서 필요할때는 병력이끌고 찾아와서 훈련이니, 건물 견학이니, 등등
여러가지 일들을 참 편하고 쉽게 하실 수 있도록 편의를 봐 드리고 있는데......
정작 방송(군가) 볼륨하나 줄여달라는 전화에 아랑곳하지 않고 여전히 똑같은 볼륨으로 방송(군가)을 하시는
사단 본부대....... 어찌 생각해야할지.....
사실 몇 해전 이와 같은 민원을 넣어서 처리를 받고, 부대로 부터 연락도 받았었는데...
지휘관이 바뀌어서 그런건지... 이제는 아무리 전화를 해서 볼륨 줄여달라 말씀을 드려도 안되니....
방송 볼륨 좀 어찌 안될까요???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제○○보병사단입니다. 먼저 군 부대로 인해 귀하께 피해를 드린 점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2012년 5월 10(목) 인터넷 민원시스템인 국민신문고에 제기하신 사단 기상 및 군가 옥외방송시 볼륨조정을 요구하는 민원에 대한 처리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가. 사단지역 본청 기상 및 군가 방송은 06:00시 부터 약 20분간 옥외스피커 2개소로 방송되었습니다.

나. 민원접수 후 2012년 5월 18(금)부 06:00 기상나팔음은 옥외스피커에서 각 부대 내부방송으로 전환 방송하도록 조치하였으며, 군가는 방송하지 않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다. 기타 방송은 볼륨을 하향조정 (Master Volume 12 -->>10)하여 표기 및 조치하였습니다.

라. 차후 방송볼륨 조정 필요시 유선연락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국방부 육군 3군사령부 55사단 감찰부 (☎ 031-334-1277)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