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안에 군대 갈수 있나요?

사회,문화
0 투표
신체검사받을때 제가 입영통지서를 받고싶은 년과 월을 써야되잖아요
그거 수정할수없나요??
제가 올해안으로 군대를 가야되서...앞당겨야할거같습니다.

1 답변

0 투표

징병검사 받으실 때 신청하신 2015년 희망월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안에 군입영을 원하시면 각군 모집병에 지원하여 합격하셔야 합니다. 

※ 95년생은 정상적으로는 2014년도에 징병검사를 받고 2015년 부터 일반적인 육군 일반병(입영일자 본인선택)으로 입영이 가능하므로, 올해 안에 군입영을 하고자 하시면 육군기술행정병(특기병)/해군/해병대/공군에 지원하여 합격하셔야 합니다.

또다른 방법은 육군 추가모집에 지원하시는 방법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추가모집은 육군 기술행정병 최종선발 후에 취소나 연기자가 다수 발생하여 충원부족이 우려될 경우에 실시하고 있으며, 별도의 공지없이 공석이 발생할때마다 수시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육군기술행정병 추가모집에 접수가 되시면 신원조회 결과 결격사유가 없으면 거의 대분분 합격하시게 됩니다. 별도로 면접이나 제출서류도 없습니다. 다만 입영선호도가 높은 시기라 추가모집이 발생할지 여부는 미정이며 지금까지 추이로 보아 매월 초쯤이 취소자 발생 확률이 높으니 참고하시어 번거롭더라도 수시로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 추가모집 지원방법 : "병무청 홈페이지 > 모병센터 > 군지원 서비스 > 지원서 작성/수정/취소 > 추가모집(육군에 한함)" 

* 추가모집 공석여부를 계속 확이하여 보시다 공석이 없으면, 각군모집병 정기모집이 마감되기 전에 정기모집(육군/해군.공군)에 지원서 접수를 하시면 될 것입니다.

아울러, 육군 일반병으로 입영하는 2015년 입영일자 본인선택이 올해 12월중에 실시가 되오니 징병검사 받으실 때 신청하신 희망월과 관계없이, 본인선택 방법으로 2015년 입영일자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일정은 올해 11월말~12월초에 병무청 홈페이지에서 안내해 드리므로 미리 확인하셔서 준비하시기 바라며 개별적으로도 우편물 발송이나 문자메세지 등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의 경우 지난해까지 선착순 접수를 받았는데 금년 12월중에 실시되는 2015년도 본인선택부터는 2~5월 입영은 추첨제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2~5월 사이 입영일자에 대해서는 희망일자를 접수받아 전산추첨방식으로 진행이 될 예정이며 6월 이후 입영일자는 과거와 같이 선착순으로 입영일자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결정될 것입니다. 1월 입영은 재학생입영신청으로만 접수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담당부서 : 병무청 강원지방병무청 현역입영과 (☎ 033-240-6284)
    관련법령 :
병역법제20조(현역병의 모집)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