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상담 임용에 대한 문의

사회,문화
0 투표
안녕하세요
현재 전문상담 임용교사 준비중이 수험생 엄마 입니다
제 자식이 작년에 임용교사에서 합격을 못하고 현재 재수를 하고 있습니다
올해 울산에 전문상담 티오가 0 이라고 공부하는 친구가 이야기 한다고 주말에 왔어 울산에 원서를 내지 못할것 같다고 이야기하는데 정말 인가요?
울산에서 학교도 졸업하고 울산이 좋아 울산에 응시 하고 싶어하는데 기회를 주시면 공부하는 수험생들이 힘이 되겠습니다.
사전 예고라고 하니 희망을 가져 볼까 하는데 기대하겠습니다.

1 답변

0 투표
○ 안녕하십니까? 
    울산광역시교육청 교원인사과 공귀점장학사입니다.
    2014.07.22.자 국민신문고 민원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민원인께서는 2015학년도 전문상담교사 신규채용 인원 확보를 기대한다고 하셨습니다.
 ○ 2015학년도 전문상담교사를 포함한 비교과교사 정원의 증원을 교육부로부터 아직 받지 못한 상태라 사전예고를 할 수 없었습니다.
 ○ 또한 교원의 확충은 관련 법령(지방교육행정기관 및 공립의 각급학교에 두는 국가공무원의 정원에 관한 규정 제3조 및 시행규칙 2조)에 의거하여 교육부에서 교원의 정원을 정해주기 때문에 임의로 증원할 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앞으로 기회가 주어지는 대로 우리교육청에서는 전문상담교사의 확대 배치를 위하여 적극 노력할 것입니다.
 ○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담당자에게 유선(052-210-5612)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울산광역시교육청 교육국 교원인사과 (☎ 025-210-5755)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