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춘천 고속도로 남양주대교(가칭) 명칭을“미사대교", 덕소대교”로 선정해 주세요
- 하남시 : 미사대교
- 남양주시 : 덕소대교

1 답변

0 투표
○ 남양주대교 교량명 문제에 대하여 그 동안 많은 열정과 관심가져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 우리 청에서는 합리적인 교량명을 선정하기 위해 그 동안 각 지자체와 협의하는 등 합의점 도출을 위해 노력하였으나, 양 지자체의 대립으로 교량명 선정이 불가하였으며, 상위 기관인 경기도와 협의 결과 우리 청 주관으로 결정해 줄 것을 회신받았습니다.

○ 이에 따라 우리 청에서는 사업추진 일정 상 더 이상 미룰 수도 없는 실정이고, 우리 청 자의로 처리할 수도 없는 입장이어서 동 분야의 경륜과 지식이 풍부하고 객관적인 입장에 있는 외부전문가를 위촉하여 <시설물명선정자문위원회>를 구성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 위원회는 지자체 추천 위원(4명), 중앙지명위원회 위원, 경기도 향토사학자, 한국도로공사 관계자 총9명으로 구성되었으며, 3차에 걸친 회의 끝에 위원 전원이 합의하여 투표를 거친 바 "미사대교"로 선정되었습니다.

○ 그 동안 보내주신 열정과 고견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귀하께서도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운영된 위원회의 결정에 많은 이해 있으시길 당부드립니다. 끝.
    담당부서 : 국토교통부 서울지방국토관리청 도로시설국 민자도로관리과 (☎ 02-2125-2651)
    추가문의처 :
국토교통부 민원콜센터 (☎ 1599-0001)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