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역내 사업체 등 자료

사회,문화
0 투표
안녕하세요 교대역 주변에서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저희 주소가 서울 서초구 서초동입니다..
교대역부터 남부터미널 반경까지 대기업, 중소기업등 금융,보험 등의 회사명 및 주소 등의 리스트가 있다면 홍보 하는데 도움이 될까하여 부탁드립니다.

1 답변

0 투표

원하시는 자료 중 업체명까지는 통계청에서 제공하는 통계지리정보서비스(SGiS)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통계청 홈페이지(http://kostat.go.kr) 위쪽 가운데 'SGIS 통계지리정보‘를 클릭하시거나 http://sgis.kostat.go.kr을 직접 입력하여 해당 홈페이지로 가실 수 있습니다.

 

SGIS 초기화면 오른쪽 ‘퀵링크 서비스’에서 밑에서 두 번째 ‘사업체 위치 찾기’를 클릭하시면 지도를 중심으로 ‘사업체 위치찾기’라는 페이지가 뜹니다.

(이를 위해 Java 설치 안내가 나올 경우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 상단 탭에서 ‘현재위치’를 서울시, 구, 동 순으로 지정하셔서 ‘이동’을 클릭하시면 원하시는 지역의 지도가 뜹니다.

- 하단의 9차산업분류를 지정하신 다음

- 1스텝에서 ‘금융 및 보험업’을 지정하시고

- 2스텝에서 ‘금융업’을 지정하신 다음 오른쪽 끝 'GO'를 클릭하시면 지도 상으로 해당업체들이 뜨고 화면 왼쪽에 산업분류내 검색결과 000건과 그 아래 업체명단이 뜹니다.

- 1스텝으로 다시 돌아오셔서 ‘금융 및 보험업’을 지정하신 후

- 2스텝에서 ‘보험 및 연금업’을 지정하신 다음 오른쪽 끝 'GO'를 클릭하시면 해당분야 결과를 똑같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자료는 통계청 전국사업체조사의 결과를 보여주는 것이며 사업체명 외 원하시는 사업체의 주소는 제공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SGIS에서 명단을 확보하신 다음 구청 등에 문의하셔서 주소를 확인하는 방안도 있다고 봅니다.

SGIS를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실 경우 통계청 공간정보서비스과(042-481-2498)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담당부서 : 통계청 통계정보국 공간정보서비스과 (☎ 042-481-2498)
    관련법령 :
통계법제27조(통계의 공표)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