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allels Desktop 사용하다가 자꾸 말썽을 부려서 VMware Fusion 6 바꿨습니다.

체험판이 3일 후에 만료된다고 해서 구입하려고 사이트에 방문했더니, Professional 버전이 따로 존재하더라구요.

다른 점이 무엇인지...

VMware Fusion 6 vs VMware Fusion 6 Professional 차이점 이 궁금합니다.

1 답변

0 투표

우선 가격차이 입니다. 59.99 와 129.99  즉 70 달러 차이가 납니다.

 

향상된 제한된 가상 머신  - 전문 IT 기업 데스크톱의 배포를 통해 더 많은 제어 관리자가 제공하는 더 많은 사용자 정의 제한을 추가하여 가상 머신을 강화합니다.

 
 
가상 시스템 만료  - 특정 날짜와 시간에 가상 머신을 만료 할 수있는 기능, VM웨어 퓨전 육 전문 쉽게 시간 제한 가상 어플라이언스로 그들의 소프트웨어의 데모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자를 계약자로 기업 가상 머신의 배포를 가능하게하고 있습니다.
 
 
단일 가상 머신 모드  - 쉽게 지원 요청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가상 머신을 생성하거나 특정 응용 프로그램 기능에 액세스하는 사용자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연결된 클론  - 링크 된 클론은 사용자가 자신의 맥에 상당한 공간을 절약 원래 디스크의 전체 내용을 복제하지 않고 가상 머신의 여러 복사본을 만들 수 있습니다.
 
 
VM웨어 플레이어 6 플러스 BYOPC  - VM웨어 퓨전 6 Professional은 윈도우와 리눅스 PC에서 VM웨어 퓨전 여섯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진 제한된 가상 머신을 실행하는 VM웨어 플레이어 6 플러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이 허가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