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전자조달 로그인 관련 문의

사회,문화
0 투표
국방전자조달 로그인 관련하여 문의하려 합니다.
조달청 나라장터에 국방전자조달 관련 공고가 등록된 자료가 국방전자조달 연계되어 접속하게 되어 있어, 국방전자조달에 접속 지문인식 로그인을 하려고 보니 다음과 같은 문구가 떠면서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인증하신 정보(주민번호:*************)에 해당하는 사용자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나라장터에서 승인된 입찰대리인이라면 전자조달에서 입찰대리인 추가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입찰대리인 추가절차에 대한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안내페이지를 보니 최초 등록자인 대표사용자가 등록추가를 해야만 된다고 하는데 최초 등록자를 저희가 누구인지 찾을 수 없어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알려고 합니다.
아니면 최초 대표사용자를 삭제하고 다시 재등록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방위사업청 정보화기획담당관실입니다.

국방전자조달에서 입찰 업무를 보시기 위해서는 먼저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인증서 발급, 조달업체 등록 및 지문인식 등록을 마치신 후 국방전자조달에서 사용자 등록(대표자)하시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중앙조달의 경우 품목 등록 필요)

입찰대리인의 경우 대표자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서 입찰대리인을 지정해 주셔야 하며, 현재 귀사의 경우 나라장터에 등록한 지문인식 정보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연계되어 있으나 입찰대리인 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 말씀하신 에러가 발생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한 경우 방위사업청 국방전자조달 콜센터(1577-1118 ①번)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방위사업청 재정정보화기획관 정보화기획담당관 (☎ 1577-1118)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