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교 지원 문의

사회,문화
0 투표
제가 올해 육군 학사사관 지원을했고 지원준비중입니다.
그러면서 알바를 하려고 알바몬이라는 구직사이트에서 구직활동을 하려다 사기를 당해
체크카드를 넘겨주게되어 대포통장으로 쓰이고 말았습니다.
현재 경찰서에도 갔고 금감원에도 신고를 한상태인데
제가 현제 피해자이면서 대포통장으로 쓰여 피의자이기도 한 상황입니다.
참고 파일로 경위랑 자료들을 첨부할것인데 이게 장교지원하는데 문제가 생길지 너무너무 걱정됩니다..
어떻게해야할지도 모르겠구요. 조언이나 답변 부탁드립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육군 인사사령부 인력획득계획과 민원업무 담당자입니다.

문의하신 학사장교 지원 후 구직시 사기(대포통장)를 당했는데 장교 선발에 문제가 되는지에 대한 답변 드리겠습니다.

 장교로 임관하기 위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신원조사 사항은 최종심사시 반영하고 있는 신원조사 결과를 확인해야 하는 사항으로 개인정보보호로 인해 확인이 제한됩니다.
참고로 신원조사는 별도의 타 기관에서 시행하고 있으며 그 결과를 접수 받아 최종 선발심사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학사사관 과정에 지원은 가능하나 신원조사 결과에 대한 사항은 최종 선발심사에서 결정되므로 문의하신 사기(대포통장)로 인해 선발에 문제가 되는지에 대한 사항은 선발 평가를 하여야 알 수 있는 사항이므로 사전에 미리 지원하지 않는 인원에 대하여 신원조사 결과를 예측 및 판단 할 수 없음을 이해 바랍니다. 

 끝으로 육군에 대한 애정과 관심에 대하여 깊이 감사를 드리며 가정에 항상 행복과 기쁨이 충만하시고 건강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은 학사사관선발장교 ☎042-550-7143번이나 육군모집 대표전화 ☎1588-6953로 문의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p / s : 육군모집 관련 내용은 육군모집 홈페이지의 질의응답란을 이용하시거나 상담전화로 문의할 경우 신속하고 많은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국방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민원평가를 실시하고 있으니 번거로우시더라도 만족도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담당부서 : 국방부 육군 인사사령부 인력획득지원처 인력획득계획홍보과 (☎ 042-551-5002)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