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배우고 나누는 행복한 광주교육"을 위해 노력하는 교육가족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정보화시대에 맞게 민원행정서비스도 날로 다양하게 변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자녀 유학 절차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궁금한점이 있어 문의드리고자 합니다.
유학에 필요한 서류에 있어 영문재학증명서 등 여러가지가 있지만 교육청 및 교육지원청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인터넷민원서비스 종류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교육청과 민원인 서로가 불필요한 일을 하지 않기 위해 문의드리니 성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우리 광주교육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격려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궁금해 하시는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자녀 유학에 필요한 영문 서류는 외국으로 제출하는 문서이므로 기본적으로 팩스본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영문 재학증명서 및 졸업증명서는 출신학교에 방문하시어 해당 기관장 직인이 찍힌 증명서를 발급받으셔야 하므로 교육청이나 교육지원청에 방문하시는 것보다는 해당 학교에 직접 가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만, 학생이 2012년 이후 졸업생이시라면 인터넷 홈에듀 민원서비스(http://hes.gen.go.kr/hes_ica_ic50_001.do)나 무인민원발급기에서도 영문졸업증명서는 발급가능합니다. 

 제증명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총무과 (☎380-4123)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광주광역시교육청 행정국 총무과 (☎ 0623804122)
    관련법령 :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민원의 신청)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