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안동시의 종교인구와 종교단체의 변동 추이 및 현황에 대한 통계자료를 구합니다.
기간은 해방 이후부터 현재까지이며 이 기간에 해당하는 자료가 있으면 전부 부탁드립니다.

1 답변

0 투표

질의하신 “해방이후 안동시 종교인구수와 종교단체 통계자료” 중 종교인구에 대해 안내해 드리오며 종교단체에 관해서는 해당 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사업체조사보고서'상의 산업 세세분류별 총괄표에서 '세분류 9491 종교단체' 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몇 개 연도 자료만 있으니 그 이전 연도 자료는 정보공개를 청구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종교별 인구는 10년에 한번씩 인구주택총조사 시 조사하고 있으며 2005년도에 마지막으로 조사한 바 있습니다.

 

- KOSIS 국가통계포털(http://kosis.kr) 접속, “주제별 > 인구·가구 > 인구총조사 > 인구부문 > 총조사인구(2005) > 전수부문” 순으로 해당 자료를 보실 수 있습니다.

나머지 연도(1995년, 1985년 등)의 총조사자료도 같은 방법으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통계청 인구총조사과(042-481-373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OSIS국가통계포털(http://kosis.kr)에서 지도 이미지가 표시된 통계표 항목은 지도를 클릭하여 SGIS통계지리정보(http://sgis.kostat.go.kr)에서 지도와 함께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담당부서 : 통계청 조사관리국 인구총조사과 (☎ 042-481-3733)
    관련법령 :
통계법제27조(통계의 공표)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