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학교숲이 통계로보니 대략 1000여개가 조성되었다고 보았습니다. 지금 이정도는 전체우리나라 학교에서 몇%를 차지하고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궁금한게 많아서 민원을 통해 자주 질문을 드리거든요. 근데 제가 여쭈어보려는 것은 민원보다는 단순히 정보를 알고싶은것인데요. 혹시 단순 정보 질문을 할수 있는 그런 코너는 없는가요? 민원으로 여쭈여보려니 죄송해서요.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산림의 가치를 극대화함으로써 사람과 숲이 상생하는  세계 일류의 산림복지국가를 만들어가는 산림청입니다.

   우선 귀하께서 학교숲 조성 업무에 관심을 가져 주심에 감사드리며, 요청하신 내용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립니다.

   학교숲은 청소년들에게 친자역적인 학습공간 제공 및 정서함양을 통해 학교폭력을 줄이거나 예방에 유용하고, 별도의 토지매입비가 필요 없이 생활권의 부족한 녹지확대는 물론 지역주민에게는 녹색쉼터로 활용할 목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입니다.

   학교숲 조성사업은 ´99년부터 시작하여 ´13년도까지 전국에 1,271개교를 조성하였으며, 관련 통계자료는 산림청 홈페이지(http://www.forest.go.kr)분야별 산림정보→산림통계→ 임업통계연보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산림청 홈페이지 ´13년도 통계는 8~9월중 변경 예정입니다. 
 
    담당부서 : 산림청 산림자원국 도시숲경관과 (☎ 042-481-4226)
    관련법령 :
산림자원의 조성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20조(도시림등의 조성ㆍ관리)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