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5주간훈련받고 퇴소하고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입대 전 핸드폰을 정지시키고 가서 현재도 정지상태이고 전역 때까지 정지시킬예정입니다.
1. 번개통신이 핸드폰으로 오는겁니까? 아니면 집전화로 오는겁니까? [인터넷 집전화임 070]
2. 그리고 상근은 핸드폰을 소지할 수 있다고들었는데 꼭 소지해야되는지 좀 알려주세요. 핸드폰비가 아까워서 말입니다.
번개가 핸드폰으로 오면 수신거부상태이니 못 받으니깐 영창갈까봐 두려워서 씁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질의하신 상근예비역 번개통신 방법문의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회신합니다.
귀하께서 제기하신 상근예비역 번개통신 방법문의에 대해 확인한 결과 상근예비역 번개통신은 가정으로 전화방문을 하게되어 있으며, 핸드폰은 예비군중대장 확인 후 반입승인을 거쳐 통지서 교부 등 필요시에 휴대조치하며, 기타 출근시에는 예비군중대장에게 반납 및 퇴근시 휴대 등의 조치를 거쳐 사용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062-265-0570 으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국방부 육군 2작전사령부 31사단 감찰부 (☎ 062-265-0570)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