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리 동원훈련장소 지정 문의

사회,문화
0 투표
이번 동원훈련일자가 5월 8일~10일 경남 고성으로 나왔습니다

집은 양산이고 직장도 양산입니다. 첫 버스를 타고 가도 이른 오전10가 첫 출발하는버스인데

동원훈련장 9시까지 도착해야하는데 제가 자동차도 없습니다.

첫 훈련 합천 두번째 양산 세번째 고성..;;

거주지 동원훈련장으로 배정해주십시오!! 부탁드립니다

1 답변

0 투표
1. 병력동원지정은 매년 소집부대에서 요청한 계급별, 병과(주특기)별 인원에 따라 지방병무청에서 관리하고 있는 예비군의 연차, 계급, 특기를 반영하여 정예자원을 지정하는 것으로, 육군의 각 소집부대는 부대별 배정지역(시․군․구)이 정해져 있으며, 부사관의 경우는 배정지역내에서 자원이 부족하면 해당 지방병무청 관할 전 지역까지 확산되어 지정토록 되어 있습니다.      2. 동일 시․군 자원 중 주소지 부대에 우선 지정되는 것은 소집부대별 중대별로 우선 지정되는 읍․면․동대가  있기 때문입니다.  양산의 예비군자원이 먼저 지정토록되어있으므로 남는 자원은 경남도내로 확산되어 지정되므로 귀하는 고성 소재 부대로 지정되었습니다.     3. 이에 따라 귀하께서 동원 지정된 부대가 원거리에 위치해 동원훈련 참여하는데 다소 시간적, 경제적 부담이 예상되오나, 동원지정 방침과 동원훈련 목적 상 근거리 부대에서 동원훈련 받는 것이 어려움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병무청 경남지방병무청 동원관리과 (☎ 055-279-9266)
    관련법령 :
병역법 시행령제95조(병력동원소집 대상자의 지정)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