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도 입영대상 카투사입영에 지원하고자 인터넷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는중입니다.
헌데, 계속 복무지원서상에 최종학력을 기재하는칸에 외국소재대학이 선택이되지않습니다.
물론, 도움말따라서 IE호환성문제등도 다 확인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문제해결이 되지않습니다.
혹시, 신청자가 동시에 몰렸을때 이런경우가 번번히 일어나는지요?
마감시간은 계속 다가오는데 어떡게 해야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1 답변

0 투표

  1.  카투사 지원시 외국소재대학이 선택이 안되는 이유는 호환성 문제의 경우로, "병무청홈페이지 - 민원마당 - 민원신청 - 브라우저 호환성 처리안내"메뉴에서 확인하신 후 처리하시면 대부분의 경우 문제는 해결되고 있습니다. 


   지원자가 많이 몰려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며, 정보관리과에 확인결과 병무청 서버 등에 특별히 문제는 없고 정상적으로 카투사 접수는 잘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호환성 처리도 확인하셨는데도 불구하고 해결되지 않는 것은 사용하시는 PC의 환경설정의 문제인 것이 아닌가 생각되며, 

우선은 병무청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뷰어다운"을 클릭하셔서 9~6번까지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신 후, 브라우저를 다시 열어 병무청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공아이핀 또는 공인인증서를 개인USB에 저장하여 다른 PC에서 접수하여 보시거나, 그래도 신청이 안되신다면 아래의 문의처로 전화주셔서 구체적인 PC설정확인후 조치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병무청 정보관리과(TEL 042-481-2865)

  그래도 인터넷 접수가 어려우시다면, 가족분이 공인인증서 또는 공공아이핀으로 다른 PC에서 신청하여 보시거나, 가족분이 성적증명서 원본, 가족관계등록부, 신분증을 지참하여 지방병무청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여 보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2. 카투사 지원하실 때 학력란은 필수로 입력하셔야 하나, 우선 고졸 학력 또는 다른 학력으로 입력하신 후 응시지역병무청 카투사담당에게 전화하셔서 정정요청을 하셔도 됩니다. 

 카투사 선발시 학력은 관련이 없으므로 크게 문제 없습니다. 

    담당부서 : 병무청 강원지방병무청 현역입영과 (☎ 033-240-6259)
    관련법령 :
병역법제20조(현역병의 모집)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