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지방병무청 신체검사 일정

사회,문화
0 투표
전북이 집이나 광주전남지방병무청에서 징병검사를 받고 싶어 징병검사 본인선택을 하려고 하나 일정이 조회되지 않네요. 어떤 이유인가요.

1 답변

0 투표

 1. 징병검사는 주소지 관할 지방병무청에서 받아야 하나, 주소지와 실거주지가 다른 학생, 학원생수강, 직장인에 한하여 실거주지 관할 지방병무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그러나 현재 일정이 조회되지 않는 것은 징병검사 본인선택은 일자별로 선택 가능한 인원을 보여주고 선착순으로 마감되기 때문에 이미 다른 고객님들이 선택하여 공석이 없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신체검사는 평일 월~금요일 오전 8시 또는 오후 1시 하루 2회 검사를 실시하고 하루 신체검사 인원은 약 190명에 한하여만 검사가 가능하므로 무한정 인원을 늘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3. 따라서 고객님은 본인선택을 희망하실 경우 전북지방병무청의 검사일정 중 확인되는 일자중에 선택을 하시기 바라며,

4. 징병검사 본인선택 방법은 병무청 홈페이지 - 민원마당 - 민원신청조회 - 징병검사 민원 - 징병검사 본인선택에서 하시고, 민원신청 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후 신청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담당부서 : 병무청 병역자원국 징병검사과 (☎ 042-481-2947)
    관련법령 :
병역법제11조(징병검사)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