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창원에 있는 대학교 전자공학과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학교연구실 인원들과 국방연구소 견학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견학을 할 수 있는지 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그리고 자격 조건을 알고 싶습니다. 연락기다리겠습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국방과학연구소 창원시험장입니다 .

 

국방과학연구소에서는 군(軍), 관(官), 산(産), 학(學), 연(硏) 등 여러 외부기관에서 연구소 견학 요청이 있는 경우, 각 기관과 국방과학연구소와의 관련성, 견학목적 등을 고려하여 견학 행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국방과학연구소(창원시험장)에 대한 견학 요청 및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견학과 관련한 일정, 행사내용 등을 사전에 국방과학연구소(창원시험장) 행정담당자와 조율하여야 합니다.

둘째, 소속되어 있는 기관(대학교)에서 국방과학연구소(창원시험장)로 견학 요청 문서(전자문서 포함)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요청문서에는 해당 견학의 목적, 일시, 인원, 견학내용 등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또한, 견학 요청과 별개로 저희 국방과학연구소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add.re.kr)를 방문하시면 연구소 및 창원시험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설명이 필요하거나, 방위사업청에 좋은 의견이 있는 경우 국방과학연구소 창원시험장(055-250-3217)으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방위사업청 감사관 공직감사담당관 (☎ 055-250-3217)
    관련법령 :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4조(처리 결과의 통지 등)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