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과학연구소 견학 문의

기타
0 투표
저희 동아리에서 국방과학연구소에 견학을 하고 싶은데 이에 대한 아무런 안내가 없어 연락드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동아리는 주제탐구 동아리라는 과학동아리로서 과학 및 이공 계열에 관심이 많은 학생들을 위한 동아리라고 할수 있는데요.
때문에 저희 동아리 부원에게 과학 관련 연구소를 견학을 시켜주고 싶어서 이리저리 알아보던 중 국방과학연구소를 찾게 되었습니다.
다른 과학 관련 연구소나 박물관들도 많았지만 고등학생이 참여하기에는 약간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곳이 많았고 국방과학연구소만큼의 시설을 갖춘 곳도 그리 없었습니다.
때문에 이왕에 견학한다면 괜찮은 곳을 견학하는 것이 좋겠가고 생각하여 여쭤보고 싶습니다.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부디 국방과학연구소 견학 절차 등에 대해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탁 드립니다.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방위사업청 공직감사담당관실입니다. 

국방과학연구소는 군에서 직접 사용하는 무기체계 연구개발과 이에 관련되는 과학기술의 조사 및 시험 등을 담당하는 등 국방력 강화에 기여를 목적으로 설립된 정부출연 연구소입니다.  

이로 인해 국방과학연구소는 국가중요시설(군사보안목표 '가'급)로 지정되어 일반인의 방문이 엄격하게 통제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단체 견학은 국방과학연구소의 보안정책 상 여러가지 제한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국방과학연구소 홈페이지(https://www.add.re.kr)를 방문하시면 국방과학연구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전자민원창구를 통해 질의도 가능하니, 홈페이지 방문을 권장드립니다.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방위사업청 공직감사담당관실(02-2079-6152)에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방위사업청 감사관 공직감사담당관 (☎ 02-2079-6152)
    관련법령 :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제15조(처리 결과의 통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