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창 폭주족 좀 단속좀 해요

사회,문화
0 투표
플랜카드에만 몇일서부터 몇일까지 단속기간 적어놓지말고 오창 전국에서 와서 레이스 해서 짜증나 죽겠네요
호수공원 카페베네 같은 커피숍서부터 많으니 별에별 오토바이 , 자동차 마후라 개조해서 타는 차량들때문에 깜짝깜짝 놀래고 짜증나 죽겠습니다.
왜 오창은 단속을 안합니까?
전국에서 개조차량 단속한다는데??
오창 대부분이 다 술먹고 음주운전합니다.,
청주 나갈때만 대리운전 부르고 대부분 오창 사니깐 다들 술먹고 운전해서 갑니다.
왜? 단속을 안하니깐..
아파트 단지입구쪽만 잠깐 하다 마니깐 언제 어디서 하는지 알고 다들 돌아가고..
양청리 같은경우는 아예 안하니 수원성갈비 음식점이나 양청리 쪽 술집들 다 회식하고 직접
몰고 주차된차량 박고 도망가는 일이 다반수인데
음주단속도 안하고 오토바이.자동차 시끄러운 마후라 소리 단속도 안하고..
도대체 뭐하는 겁니까?? 사거리에서 사고난거 보고 112신고해도 20분 넘게 노인네 두명이 오고 그것도 잠깐 조사하고 바로 가고... ㅡㅡ
낮이고 밤이고 마후라 소리때문에 애기가 놀래서 경기하며 소리지르고 놀래서 짜증나 죽겠네요
금,토,일은 수원성갈비 사거리 ( 우뜸해장국 큰사거리 ) 경찰차 좀 대기해주세요
서 있기만해도 다들 돌아갈테니..
아주 직진차로라 엘지화학까지 쭉 뚫려있으니 레이스가 장난 아닙니다.

1 답변

0 투표
시끄럽고 위험하게 운전하는 폭주차량으로 인해 많이 놀라시고 휴식까지 방해하여 불편을 발생시킨 점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선량한 주민들에게 위압감과 피해를 주고 있는 폭주차량에 대하여 주기적으로 단속을 실시하고 있으나 한정된 인력으로 항시 계도 및 단속을 하지 못하여 민원인에게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지 않는 점 또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근 날씨가 더워지면서 폭주차량이 출몰한다는 민원이 종종 있어 주요 폭주족 출몰장소(오창, 정주공항주변, 율량동.금천동 일대 등)에 매일 00:00~03:00사이 계속하여 순차적으로 예방순찰 및  단속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폭주차량의 교통 법규위반에 대해 매주 금요일에는 음주단속과 병행하여 오창지역 일원에서 일제단속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수원성갈비 사거리에는 오창지구대 순찰차를 배치시켜 예방근무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잦은 신고출동에 따른 공백이 있을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경찰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폭주행위가 근절되지 않는 것에 대하여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앞으로 더 관심을 갖고 엄정히 단속하여 주민들의 불편을 줄이고 교통사고의 위험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위해를 주거나 교통상의 위험을 발생하게 하는 교통법규 위반행위는 엄중히 단속하여 국민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선진교통질서가 조기정착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 부탁드리며, 소중한 제보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국민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안전한 교통문화가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경찰청 충청북도지방경찰청 청문감사담당관 (☎ 043-240-2024)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