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자등록문의

사회,문화
0 투표
수고하십니다.
사업자등록을 하고 싶은데 절차라든가 종목선정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문의드립니다.
제가 하고 싶은 사업은 외국어관련 서적(회화위주)을 만들어서 유통시킬려고 하구요
그 책을 이용해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 제작을 할려고 합니다.
또한 외부의 어플리케이션 제작도 받아서 진행할려고 합니다.
인천에서 개인사업자로 낼려고 합니다.
혹시 이런 사업자 내는데 지원받을수 있는것도 있는지 알려주시면 더 고맙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1 답변

0 투표

* 항상 국세행정에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신데 감사드리며, 귀하의 고충민원에 대한 회신입니다.

 - 귀하의 사업자등록을 위하여는 먼저 해당구청에서 출판사 등록증을 교부 받은 후 본인 신분증, 사업장 임대차계약서, 출판사 등록증을 구비하셔서 세무서 민원봉사실에 방문하시어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 업종은 서적출판업(제조업), 소프트웨어제작(서비스)으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 우리 세무서에서는 생애최초멘토링 제도와 영세납세자지원단 등의 운영을 통하여 납세자의 세무업무에 대한 도움을 드리고자 하니 방문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귀하께서 원하시는 질문의 내용이 충족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귀하께서 하시는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 기타 궁금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북인천세무서로 전화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 국세청 중부지방국세청 북인천세무서 납세자보호담당관 (☎ 032-540-6215)
    관련법령 :
기타  
부가가치세법제5조(등록)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