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학교로 만들어 주세요

사회,문화
0 투표
000 교육감님 안녕하세요? 투표한지 벌써 3년이 됐나봐요. 참 빠르네요.
더운 날씨 건강 조심하세요

저는 00 00동이라는 곳에 삽니다. 이곳에 터를 잡고 산지 벌써 10년이 넘었네요. 저는 이곳이 좋아요. 그렇지만 살면서 이곳이 산동네이며 빈촌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우리 동네에 있는 00초등학교에 다니는 동네 아이가 선생님이 자신을 포함해서 반 아이한테 쌍시옷이 들어간 욕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 동네가 가난하고 학부모들의 교육열도 낮기 때문에 선생님들도 아이들한테 함부로 대하고 정을 두지 않는다는 얘기를 000분께 들었습니다.

그러면서 아이가 2년 뒤 학교를 가야 하는데 이곳에 더 머물러야 할 지 아님 이사를 가야할 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혁신학교를 알았지요. 00동이 00과 가까워 00초등학교로 위장전입도 할까 하는 고민도 했지요. 00로는 형편이 어렵고

혁신학교로 학부모들이 법을 어겨가며 아이를 입학 시키고 혁신학교가 만들어지면 전셋값이 2배씩 뛰는데 왜 혁신학교 수는 적어서 학부모들을 범법자로 만들까요?

신문에서 혁신학교 수를 더 늘린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그래서 위장전입을 하는 것 보다는 민원을 제기해 혁신학교 수를 늘리고 우리 동네 초등학교도 혁신학교로 만드는 것이 더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남편이 가난한 동네에는 혁신학교를 만들지 않을 거라는 말을 하던군요. 가난하기때문에 더 혁신학교가 필요합니다.

00초등학교를 혁신학교로 만들어 주세요!!!!

1 답변

0 투표
항상 교육발전을 위한 귀하의 관심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질의사힌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현재 00초등학교에서는 모두가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전교직원이 노력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혁신학교의 우수프로그램을 교육과정운영에 반영하며 학교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3년 공모 교장선생님이 오신 후 하반기 혁신예비지정학교을 신청하였지만 아쉽게 지정되지 못하였습니다.
 혁신학교 지정은 1차 혁신학교 계획서 심사와 계획서가 통과한 후에는 대상학교 교원 및 학부모 면담 등을 통한 2차 현장실사에 해서 결정되고 있습니다. 
  00초에서는 2014년 혁신학교 지정을 위해 더 많은 노력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00교육지원청에서도 00초가 혁신학교로 지정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00초도 혁신학교 클러스터에 참여하여 00의 혁신학교들과 교류를 하면서 혁신학교로 가기 위한 준비와 우수프로그램을 공유하고 실천하는 등 학교혁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약속하였습니다.
 혁신학교를 향한 00초의 발걸음에 더 많은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성원이 함께 한다면 더욱 발전적인 혁신학교를 만들어 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계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00교육지원청 담당 000 장학사(T000-0000)에게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겠습니다.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 경영지원국 경영지원과 (☎ 031-780-2526)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