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실내온도 적정 유지

사회,문화
0 투표
요즘 지구온난화 때문에 밤 늦게까지 교실이 후끈후끈합니다. 학교는 공공기관인데, 전기 요금을 비싸게 받는 것이 부당한 것 같습니다. 헛되이 낭비되는 세금을 줄여서 냉난방비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청소년은 미래의 인재이니 투자해주세요.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교육부 교육시설담당관실입니다. 여름철 전력수급 불균형으로 인하여 국민 여러분께 불편과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정부는 공공기관에너지이용합리화 추진에관한규정 제14조(적정실내온도 준수 등)에 의거 학생들이 수업하는 장소에 한해서는 자체 위원회 결정에 따라 탄력적으로 실내온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다만, 교육부에서는 초중등 학교의 전기사용 효율화를 통해 전기요금을 줄이고 낭비되는 전기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시도교육청과 협력하여 학생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학업에 충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이 점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향후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교육부 교육시설담당관실로 문의(02-2100-6299~6300)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교육발전에 지속적인 관심 가져주시고 귀댁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교육부 기획조정실 정책기획관 교육시설담당관 (☎ 02-2100-6330)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