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송정동 아파트 단지 근처에 초등학교가 없습니다.
취학아동이 적어서 그런것인지 주위분들에게 물어보니 부지 선정이 되지 않아서 그렇다던데요.
초등학교 설립계획이 있는지요?

1 답변

0 투표
1. 광주하남교육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립니다. 
2. 위 호와 관련하여 귀하의 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드립니다.
 1) 문의하신 송정동 일원은 탄벌초등학교와 광주초등학교의 공동 통학구역 지역으로, 우리교육지원청은 지속적으로 탄벌초등학교의 수용여건 개선을 위하여 학교설립을 포함한 여러방안을 검토 중에 있습니다.
 2) 학교설립의 경우 광주시에서 추진 중인 송정지구단위 개발과 연계하여 송정지구 내 초등학교 부지에 학교신설을 계획하고 있고, 개발지 학생들과  통학구역 조정을 통하여 기존지역 학생들을 일부 수용할 계획입니다.
 3) 다만, 광주시에서 송정지구단위 개발계획을 재정비 중에 있으나 구체적인 사업추진일정이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황으로 학교설립시기 역시 확정하여 추진하기 어려운 점은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아울러, 송정동 지역 학교설립 검토 시 귀하의 거주지 인근지역도 함께 검토한 바 있으나, 지형이 협소하고 경사가 급하여 학교부지로서는 제약사항이 많아 학교설립이 용이하지 아니함을 알려드립니다.
 5) 향후에도 우리교육지원청은 탄벌초등학교를 비롯하여 동 지역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3. 위 답변 내용 중 궁금하신 사항은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학생수용관재팀으로 연락(☎031-760-4021~2)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 (☎ ^)
    관련법령 :
초·중등교육법 시행령제52조(학생수용계획)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