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9시 02분 경에 도서관 전자발권기에 회원카드를 인식하여 자리를 배정받았음
정상적으로 4층 열람실 게이트에 카드를 태그하여 통과함.
카드를 태그하는 과정에서 차단막은 정상적으로 오픈되었으며 어떠한 오류발생을 시사하는 징후도 없었음.
입실 후, 약 1시간 30분 가량 개인적인 용무를 봤으며 외출한적도 없었음.
(따라서, 열람실을 출입하는 과정에서 실수할 수 있는 '퇴실' 버튼을 눌렀을 가능성은 없음)
10시 28분경 어떤남성분이 다가와 자신의 자리라고 하며 저에게 열람증이 있는지를 물어보기에, 열람증을 보여주었음.
이에 열람실 지도관분에게 사정을 말씀드렸고, 지도관은 기계오류인것같다며 저에게 퇴실 후, 열람증을 재 발급 후, 다른자리로 이동할것을 요구.

회원증 인식에 이상이 있었던 것 같음.
이런 상황이 왜 일어났는지, 그리고 다시는 일어나지 않도록 대책마련 요구

1 답변

0 투표
안녕하십니까? 
경기평생교육학습관(이하 ‘학습관’)에 관심을 가지고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열람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시스템 확인 결과, 당일 귀하의 이용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발권시간: 09:32:31 / 입실만료시간: 10:02:32 / 자동퇴실시간: 10:05:52] 

좌석을 발권한 시각으로부터 30분 이내 게이트에서 인증처리가 되지 않아 ‘입실시간지남’으로 자동퇴실된 상황입니다.
‘입실시간지남’으로 인한 자동퇴실일 경우 해당좌석은 빈좌석이 되어 이후 이용자에게는 배정 가능한 좌석이 됩니다.
이중발권이 발생했을 때는 좌석관리시스템을 통해 확인 후 ‘입실시간지남’으로 자동퇴실된 이용자에게 좌석 재배정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열람실 이용 당일 이에 대한 정확한 안내가 이루어지지 않아 불편을 느끼게 해드린 점 죄송합니다. 
열람지도에 대한 교육을 통해 추후 동일한 상황 발생 시 시스템으로 정확한 확인 후 적절한 응대가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귀하께서 건의해주신 개선사항을 충분히 검토하여 이용자들의 열람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정보봉사과(담당자 : 이혜림 / 전화번호 : 031-259-1076)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경기도교육청 경기평생교육학습관 총무부 (☎ 031-259-1022)
    관련법령 :
민원사무 처리에 관한 법률제15조(처리 결과의 통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