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예술교육 지원

사회,문화
0 투표
학교예술교육 뮤지컬을 운영하는 학교의 교사입니다.
작년 지정이 되어 매우 행복한 결과를 가졌습니다.
올해 사업 지원금이 내려오지 않는데 어느 한 곳 여기에 대한 명확한 답변을 해주지 않네요 정확히 언제 내려간다는 것을 사업단이나 홈피에 게시하면 학교에서 교육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교육을 진행하지 못한 답답한 마음에서 문의를 하니 성실한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1 답변

0 투표

2013학년도에 비해 올해 교육부 특별교부금이 교부되지 않아 실무자로서 많이 힘드셨을 줄 압니다.

 

학생뮤지컬 사업은 교육부 특별교부금의 예술교육 활성화 사업으로 이루어짐으로 인해 교육부의 안내에 따라 진행됨을 우선 알려드립니다.

교육부는 지난 4월 11일 ‘2014년 예술교육활성화 기본계획 송부 및 특별교부금(국가시책사업) 교부’를 시·도 교육청에 알려 왔으며 현재 우리 교육청에서는 ‘2014년 예술교육사업 공모 및 사업 계획 제출’이라는 제목으로 2014년 4월 18일자로 각 학교에 공문이 발송되었으며 공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4월 28일까지 공모 심사가 이루어지고 교육부 보고가 끝나면 각 학교마다 예산을 교부할 예정입니다. 그 중에서 학생뮤지컬 사업은 2013학년도에 예고된 것처럼 그대로 진행될 예정이니 안심하시고 교육활동을 운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담당부서 : 대구광역시교육청 교육국 학교생활문화과 (☎ 10532310512)
    관련법령 :
기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