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진료직렬 공무원 임용시험 합격자입니다.
보건진료 전담공무원이 되기 위해서는 보건복지부장관이 실시하는 24주 이상의 직무교육을 받아야 한다고 하는데 직무교육은 언제, 어디에서 받아야 하나요?

1 답변

0 투표
안녕하세요? 보건복지정책에 대하여 관심을 가지시고 우리부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선, 보건진료직렬 공무원 임용시험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보건진료 전담공무원 직무교육은 농어촌 등 보건의료를 위한 특별조치법령에 따라 매년 시·도 지사를 대상으로 한 직무교육 수요조사 결과 직무교육을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에 한하여 실시하고 있으며, 직무교육 위탁 사업기관은 매번 공모를 통하여 선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보건진료 전담공무원 직무교육 관련 일정 및 실시 기관은 매년 다르며, 직무교육 대상 자는 임용시험 합격자(채용예정자) 중 시·도지사가 선발하고 있으므로 귀하께서 받으실 직무 교육 일정 등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공무원 임용시험 합격 시·도(시·군·구)를 통해 안내받으 시기 바랍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이나 기타 보건복지정책에 관해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면 보건복지콜센터(국번없이 ☎129)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부서 : 보건복지부 건강정책국 건강정책과 (☎ 02-2023-7488)
    추가문의처 :
보건복지콜센터 (☎ 129) 
    관련법령 :
농어촌 등 보건의료를 위한 특별조치법 시행규칙제23조(보건진료 전담공무원의 직무교육기관) 

출처: 국민신문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