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뇽하세욤 히히 =_= 다름이 아니라 에어컨 통풍버튼 교대로 누를시 드르르르 소리가 납니다. 차종 : YF소나타 연식 : 2010년 4월 에어컨 바람세기 말고 통풍버튼 있자나용 바람 안에 솔솔 들어오거나 바람 막는거요. 그거 누르면 다시방안에서 드르르르 하고 약 10초간 소리가 난뒤 전환이 됩니다. 이거 부품비용(명칭) 들어가는지랑 교체비용이랑 알려주시면 캄사 하겠습니다. 오늘 불금이신데 일 쉬엄쉬엄하시고 제 질문만 후다닥 답변좀 해주세용 ㅎㅎ

1 답변

(11.9k 포인트)
0 투표
공기의 외부유입과 내부순환해주는 장치에서 소음이 나는것이구요, 이물질이 끼어서 그럴경우와 모터와 기어부가 여러원인에 의한 노후되어 그럴 가능성이 있습니다. 교환은 간단한것인데요, 여러 부품을 제거하고 해야하는 작업입니다.부품가는 몇만원이지만 공임이 조금 들어가서 10만원 이내로 생각됩니다. 정확한 금액은 정비소를 통해서 확인을 하셔야 정확합니다. 블루핸즈의 경우 대다수 동일한 금액이 나오나 조금씩 다를 가능성도 있습니다. 원하시는 정비소에 유선으로 문의를 해주시면 정확한 금액을 아실수도 있습니다. 만약 이물질의 경우라면 정비만으로도 해결이 가능합니다. 이럴땐 공임만 들어가겠죠.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