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냉간시가아니라도 주행중 신호대기때 정차시 기어를 d에그대로놓고 브레이크꽉밟고잇어도 진동이올라와요 엔진진동은뭐 Gdi가 심하단걸아는데 머리를헤드레스트에 대고있음 아주미세하게 꿀렁?인다 해야되나? 그렇네요 기어n에놓으면 엔진진동은 많이 안나나 마찬가지로 미세하게 꿀렁이는 느낌이납니다 2. 시속 40~50? 정도쯤 차가 꿀렁꿀렁이는게 느껴져요 ㅜ ㅜ 3. 2주일에 한두번꼴로 주차할때 기어를 r에놓으면 텅~소리를내면서 차에 충격이옵니다.. 현대차..애많이먹이네요 ㅜ ㅜ답변부탁드릴게요

1 답변

(960 포인트)
0 투표
차를 구입하고 이런 진동이나 소음 때문에 이상이 있는게 아닌지 문의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① 진동에 대한 부분은 어떤 차량을 타셔도 동일하게 나타 날 것으로 생각됩니다 차량의 엔진 진동을 차단한다고 해도 잔진동을 완벽하게 차단되지 않습니다. ② 40~50km 주행중에서 변속이 되면서 충격이 발생된다면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변속이 되는 시점에서 약간의 충격은 발생되겠지만 그 충격이 어느 정도인지 가늠하기가 어렵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블루핸즈나 고객센터로 연락을 하셔서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구로역 맛집 시흥동 맛집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add
...